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사이트관리

    [추가모집] 2024 호주 시드니 선물용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
    작성일: 2023/09/18

    KOTRA와 한국무역협회는 2024. 2. 17 (토) ~ 20(화), 4일간 호주 시드니에서 개최되는 '2024 호주 시드니 선물용품 전시회' 한국관 참가기업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련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

    1. 전시회 개요


     ㅇ 전시회명 : (한글) 2024 호주 시드니 선물용품 전시회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(영문) Reed Gift Fairs 2024

     ㅇ 개최기간 : 2024. 2. 17() ~ 20(), 4일간

     ㅇ 개최장소 호주 시드니, ICC Sydney Exhibition Center Darling Harbour)

     ㅇ 전시품목 :선물용품, 주방&홈웨어, 유아용품, 장난감, 문구류, 여행용품, 패션, 쥬얼리&악세서리 등 


    2. 한국관 참가개요


     ㅇ 한국관 규모 : 약 90㎡ (9/부스 10공동 홍보관 1부스 포함)

     ㅇ 모집규모 : 9개사 내외


    3. 참가형식


     ㅇ 한국관 오프라인 부스 단체 참가 (1개사 1개 부스)


    4. 참가신청 방법


     가. 신청기간 : 2023. 9. 18(월) ~ 9. 27(수) 18:00 까지


     나. 신청방법 : 아래의 4가지 신청을 모두 완료해야 함

     ① www.gep.or.kr (글로벌전시포털) 혹은 KOTRA 무역투자24 포털로 온라인 신청

      ▶ GEP 접속 → 참가신청* → KOTRA 단체참가 → 2024 호주 시드니 선물용품 전시회 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→ 공고문 하단 [신청하기] 버튼 클릭 → 온라인 신청서 작성 및 파일 업로드


     ②  한국무역협회로 부속서류 이메일 제출

      - 온라인 참가신청 시 첨부한 모든 서류를 하단 이메일로 제출

      - 제출처 : 한국무역협회 김덕훈 대리 dh.kim@kita.or.kr


    ③ 한국무역협회로 신청 기간 내 참가 신청금 납부

       * 참가 신청금을 참가 신청기간 내 미납 시 불참으로 간주하여 최종신청 처리 불가


      ▶ 총 참가비 : 400만원(예정) (1부스, 9㎡ 기준)

       총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 금액이며, 국고지원율 및 환율변동 등에 따라 변경될 수 있음

      ▶ 참가비 내역 : ① 임차료, ② 장치비(기본 장치품은 4.KOTRA 지원 사항 참조)

      ▶ 해외 체제비 및 여행경비, 개별 장치 옵션, 통관 시 관세 등은 각 회사 부담

      ▶ 납부 방법 : 신청금은 참가 신청서 제출과 동시에 입금 조치 요망

       참가 신청금 : 400만원 / 2023년 9월 27일까지 한국무역협회 법인계좌로 납부

      ▶ 입금처 : 우리은행 1005-804-533696, 예금주 : (사)한국무역협회


    ④ Buykorea 전시상품 온라인 등록(주의)

     - 전시회 참가제품 평가를 위한  필수 작업이니 신청기업은 사전에 BK 온라인 상품정보 신규로 등록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 -기존 등록한 상품 정보는 '2023년 기준으로 정보가 갱신'되어야 합니다.


    5. KOTRA 지원사항


     가. 국고지원 

     ① 참가비 포함항목 

     ㅇ 부스 임차료 및 장치비의 70% 이내

       * 장치비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

       - 조명, 기본벽체, 바닥카펫, 회사명 사인보드, 선반, 전시대, 상담용 탁자 및 의자,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

     ㅇ 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% 국고지원


     ② 운송비 1CBM 편도 100%

     ㅇ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

      * 부스 수 추가 시 지원 CBM도 증가

     ㅇ 국내반출 시 (서울→전시장까지) 해상운송 기준


     ③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%


     나. 행정지원  

     ① 한국관 부스임차,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

     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(장치사, 운송사)

       *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를 이용하여야 함

       * 여행사는 필수 이용 사항이 아님


     다. 마케팅 및 홍보

     ① 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*업체가 직접 컨택

     ② 사전 통역원 섭외(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), 현지 한국관 홍보 등


     라. 현장지원 

     ① 현지 간담회 개최(방역으로 취소 및 간소화 가능성 有)

     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


    6.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


     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

     ② 운송비 (국고지원은 부스 당 1CBM 편도1회 지원限. 이외 운송비 기업부담)

     ③ 기본 장치 지원 사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

     ④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(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)

     ⑤ 기타 현지 출입국을 위한 비자발급, 격리비용(필요시), 현지 이동비용 등


    7. 모집 완료 후 향후 일정


     ① 모집 완료 후 3주 이내 “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”에 의거 평가 및 선정 후 개별 기업 통지

      -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 처리예정

        단, 최종선정 완료 이후 기업이 참가 취소 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

     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: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 추진사항(장치, 출장단 패키지 등) 안내 등

     ③ 최종 참가비 납부(신청 시 납부한 참가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)

      * 공지된 총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 금액임

      *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 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 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될 수 있음


    8. 문의처


     전시회 관련 문의

       한국무역협회 정재연 대리 : 02-6000-5072,  jy.jung@kita.or.kr

       KOTRA 해외전시팀 전민주 대리 : 02-3460-3468, mjjun@kotra.or.kr

     

     o GEP 신청 문의

        KOTRA 해외전시팀: 02-3460-3332, yeah_silver@kotra.or.kr


     KOTRA 무역투자 24사이트 회원가입·로그인 오류 문의

        KOTRA 고객전략팀:  02-3460-7317


     o buyKorea

      로그인/회원가입/트레이드쇼 관련 : 070-5180-9107

      상품/인콰이어리/견적 관련 : 070-5180-9106




    상단으로 이동하기